NMB48 모교로 돌아가! 재킷사진 공개! (母校へ帰れ!)

NMB48 모교로 돌아가! 재킷사진 공개! (母校へ帰れ!)



NMB48



일본의 걸그룹 NMB48은 오사카에서 활동합니다.

AKB48의 자매그룹인 NMB48은 2011년 絶滅黒髪少女(절멸흑발소녀)를 발매하며 메이저 데뷔를 하였습니다.

당시 야마모토 사야카, 와타나베 미유키, 야마다 나나 등 인기멤버가 있었습니다.

현재는 다 졸업하였습니다.

NMB48은 AKB48의 전성기와 더불어 홍백가합전에도 출장하였습니다.

작년 캡틴 야마모토 사야카가 졸업하였고 그뒤로 시로마 미루(白間美瑠)가 센터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올해 2월에 발매된 NMB48 싱글 20집 床の間正座娘(토코노마 정좌 아가씨)도 시로마 미루가 센터입니다.

그리고 이번 NMB48 싱글 21집 모교로 돌아가! (母校へ帰れ!) 역시 시로마 미루 센터입니다.



그리고 오오타 리오나, 미나미 하아사, 아즈마 유키, 우메야마 코코나, 카토 유우카, 코지마 카린, 

시오츠키 케이토, 죠니시 레이, 야마모토 아야카, 야마모토 미카나, 시부야 나기사, 시로마 미루, 

야스다 모모네, 오오타 유우리, 카와카미 치히로, 타니가와 아이리, 무라세 사에, 요시다 아카리가 선발되었습니다.

시로마 미루는 그동안 らしくない(답지 않아)부터 이번이 4번째 센터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제 센터 자리는 물러나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미루룽이라 불린 인기멤버 시로마 미루는 NMB48 1기생이며 AKB48도 겸임하였습니다.

악수회 인기가 좋지만 작년 AKB48 총선거에서 선발탈락을 하였으며 프로듀스48 아이즈원 데뷔도 하지 못했습니다.



현재 NMB48은 6기생 멤버까지 영입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빨리 세대교체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남아있는 1기생은 카와카미 레나, 시로마 미루, 요시다 아카리 뿐입니다.

물론 문제가 역시 있지만 SKE48 역시 마츠이 쥬리나에서 후루하타 나오로 센터가 교체되었습니다.

노기자카46은 4기생 엔도 사쿠라가 센터를 맡는 등 변화를 주었습니다.

AKB48 그룹 전체적인 하락세에 NMB48도 센터 교체의 필요성을 느낍니다.




시로마 미루 센터는 약간 뽕끼 있는 노래가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아이돌스러운 교복 의상에 신나는 댄스곡이 아닌 잔잔해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게다가 시로마 미루가 앞머리를 덮지 않아 더욱 마음에 듭니다.

방송무대에서 NMB48 무대 많이 봤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싱글 모교로 돌아가! (母校へ帰れ!)는 A,B,C, 통상반 4버전으로 발매됩니다.




타입A,B 특전에는 퀸텟 라이브(Zepp namba)가 수록됩니다.

타입C 특전에는 뮤비 메이킹이 수록됩니다.

퀸텟은 NMB48의 스페셜 유닛으로 오오타 유우리, 시부야 나기사, 무라세 사에, 요시다 아카리, 우에무라 아즈사를 말합니다.

한편, NMB48은 9월 4일부터 NMB48 LIVE TOUR 2019 투어를 앞두고 있습니다.

또한 10월 5일 토요일에는 오사카성 홀에서 NMB48 9th Anniversary LIVE 9주년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그리고 나이키 코코로가 졸업을 발표하였습니다.

나이키 코코로는 이번 싱글에 선발되지 않았습니다.

모교로 돌아가! (母校へ帰れ!) 재킷사진 정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