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자키 켄토 영화 극장 주연

야마자키 켄토 영화 극장 주연



마타요시 나오키(又吉直樹)는 일본의 게닌(개그맨)으로 오사카 출신의 1980년생입니다.

2003년 콤비 피스로 데뷔하였지만 무명생활이 길었는데 이 때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다가 소설을 간간히 쓰기도 하였는데 2015년 발매된 중편소설 불꽃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불꽃(火花)은 제153회 아쿠타가와상 수상을 하였고 드라마와 영화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높은 판매량과 함께 무대화도 이루어졌습니다.

소설 불꽃은 2016년 소미미디어를 통해 한국에도 발매가 되기도 했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2017년 발매된 마타요시 나오키의 소설 극장(劇場)입니다.

연애소설로 작가를 목표로 하는 나가타가 도쿄로 상경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소설 극장이 실사 영화화로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2020년 개봉예정으로 야마자키 켄토와 마츠오카 마유가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영화 연출은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맡았습니다.

유키사다 이사오는 세상의 중심으로 사랑을 외치다, 리버스 엣지 연출을 맡아왔었습니다.

촬영은 이미 6월초부터 시작되어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내년 2월 영화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개봉을 앞두고 있는 야마자키 켄토(山﨑賢人)입니다.

스타더스트 프로모션 소속의 야마자키 켄토는 1994년생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2010년 데뷔하여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최근 실사화 영화 주연은 대부분 야마자키 켄토가 맡아왔습니다.

주춤하는가 싶었는데 작년 드라마 굿 닥터(グッド・ドクター)와 얼마전 개봉한 영화 킹덤을 모두 성공시켰습니다.

킹덤은 흥행수입이 무려 56억엔 이상으로 대히트하였습니다.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나가사와 마사미 등도 출연하여 한국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야마자키 켄토는 오늘 사랑을 시작합니다, 히로인 실격, 늑대소녀와 흑왕자,

4월은 너의 거짓말 일주일간 친구,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죠죠의 기묘한 모험 등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야마자키 켄토는 이번 영화 극장에서 수염을 기르고, 연극에 몸도 마음도 바치며, 실생활에서는 사회와 주위 사람들과 잘 협조하지 못하는 서투른 청년 나가타 역할입니다.

야마자키 켄토는 매우 도전적인 작품이지만, 이전부터 함께 하고 싶었던 감독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야마자키 켄토는 최근 니노쿠니 애니메이션 더빙도 맡았습니다.

그동안 토도메의 키스, 육왕, 데스노트, 마레, 수구양키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등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마츠오카 마유(松岡茉優)는 1995년생의 여배우로 요즘 뜨고 있는 배우입니다.

아침드라마 아마짱을 통해 주목받았으며 영화 어느 가족(만비키 가족)에 출연하였습니다.

성우활동도 하며 최근에는 주로 영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치하야 후루, 13년의 공백 등 영화에 출연한 마츠오카 마유입니다

마츠오카 마유는 각본에 정말로 반했다고 밝혔습니다.

마츠오카 마유는 영화 꿀벌과 천둥 주연을 맡아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블루종 치에미가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일본영화 소식 정보였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